광주은행 행운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행운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은행의 행운적금은 연 10% 이벤트 우대금리는 제공하는데,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 행운적금 가입 조건

정기적금인 광주은행의 행운적금 계약 기간은 12개월이고 가입 금액은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

  • 정액적립식 : 월 5만 이상 50만 이내
  • 자유적립식 : 최초 가입금액 5만 이상, 추가 적립금액 1,000 이상, 월 적립한도 50만 이내
가입 기간정액적립식 이율자유적립식 이율
1년제3.20%2.90%
  • 우대금리 이벤트

이벤트 당첨계좌에 연 10% 우대금리를 제공하는데, 행운적금 정상계좌 유지 고객에게 매주 월요일 행운번호를 제공합니다.

행운번호는 6개의 임의 숫자 조합으로, 월~일요일까지 가입 계좌에 가입일 다음주부터 매주 월요일에 배정합니다.

스마트뱅킹 ‘계좌조회’ 또는 모바일웹 뱅킹 ‘행운적금 현황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운번호 배정 및 추첨시 정상계좌에 한하며 1번 당첨된 계좌는 추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각 회차별 행운번호는 해당 회차에만 추첨 대 상이 되며, 다른 회차의 추첨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당첨 우대금리는 1회에 한하며 만기 해지 계좌에 적용되며, 중도해지하는 경우 우대금리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행운적금은 담보 제공이 가능하며, 예금잔액 95% 이내로 예금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통장을 발급하지 않으며 계약기간 변경 및 계좌 분할, 공동명의 가입, 양도가 불가합니다.

행운적금 가입 방법

광주은행의 행운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모바일로 접속합니다.

광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 > 예금/신탁 > 예금상품 > 예금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행운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고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행운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