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호랏차차 디지털예금 가입 조건 및 방법

광주은행에서 제공하는 호랏차차 디지털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은행의 호랏차차 디지털예금은 입출금통장(카드) 외 거래가 없거나, 첫거래인 경우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정기예금인 광주은행의 호랏차차 디지털예금은 실명의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호랏차차 디지털예금 조건

광주은행의 호랏차차 디지털예금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부터 5,000만 이내에서 원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의 호랏차차 디지털예금 계약 기간은 12개월 또는 13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고 이자지급시기는 만기 일시지급식입니다.

  • 금리(이율)
    • 12개월 : 1.75%
    • 13개월 : 1.90%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광주은행의 호랏차차 디지털예금은 담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단, 호랏차차 디지털예금은 양도가 불가하며,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한 금리보다 낮은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됩니다.

참고로 호랏차차 디지털예금은 통장을 발급하지 않고 계약기간 변경 및 일부 해지, 공동명의 가입이 불가합니다.

호랏차차 디지털예금 가입 방법

광주은행-금융상품-위치

광주은행의 호랏차차 디지털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광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광주은행 금융상품 메뉴에서 ‘예금/신탁 > 예금전체상품’ 항목을 통해 ‘호랏차차 디지털예금’을 선택하시고 ‘상담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뱅킹을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호랏차차 디지털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