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마이핏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마이핏카드(적립형)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핏카드(적립형)는 실물없이 모바일 단독카드로 KB Pay에 카드 정보를 등록하여 모바일로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입니다.

항목연회비
국내 전용30,000
MasterCard30,000

국민카드의 마이핏카드는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 카드를 해지한 경우 연회비 반환금액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합니다.

마이핏카드(적립형) 혜택

  • 간편결제 포인트리 적립

간편결제(삼성페이 / LG페이 / KB Pay) 이용시 1.5%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실적 50만 이상시 제공되고 건당 2만 이상 이용시 제공되며, 일 적립한도는 1만점이고 월 적립한도는 3만점입니다.

  • 편의점/택시 포인트리 적립
전월 이용실적월 적립한도
50만 이상 ~ 100만 미만3,000점
100만 이상5,000점

편의점 및 택시 업종 건당 1만 이상 이용시 1,000점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편의점의 경우 백화점 및 대형마트 등 일부 입점 매장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쇼핑/배달 포인트리 적립
전월 이용실적월 적립한도
50만 이상 ~ 100만 미만3,000점
100만 이상5,000점

쿠팡과 G마켓, 배달의민족 건당 1만 이상 이용시 쇼핑 및 배달 5%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쿠팡과 G마켓의 경우 상품권과 여행, 항공권, 티켓, 도서 이용 금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배달의민족의 경우 ‘바로결제 > 카드결제’를 통해 결제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마이핏카드(적립형) 발급 방법

국민카드-신용카드-발급-신청-위치

국민카드의 마이핏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마이핏카드(적립형)’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국민카드의 마이핏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