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째깍악어 아이돌봄 구독 서비스 혜택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K-Bill 구독 서비스 가운데, 째깍악어 아이돌봄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통해서는 ‘학습 + 등하원 및 이동’ 구독 서비스인, 째깍악어 아이돌봄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째깍악어 아이돌봄 혜택

국민카드의 째깍악어 아이돌봄 구독 서비스는 국어 논술, 영어 스피킹, 사고력 수학, 미술 숙제, 악기 연습까지 필요한 학습은 무엇이든, 악어 선생님과 함께 학습능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의 째깍악어 아이돌봄 구독 서비스는 ‘학습 1시간 + 등학원 및 이동 1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회 이용 단가는 36,000입니다.

  • 주 1회 : 월 141,120(2% 할인)
  • 주 2회 : 월 279,360(3% 할인)
  • 주 3회 : 월 410,400(5% 할인)

첫 구독 시에는 째깍악어 가방걸이 인형 4종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주 3회 선택 시에는 매월 째깍박스 놀이키트(3만 상당)가 배송됩니다.

째깍악어 아이돌봄 신청 방법

국민카드-째깍악어-아이돌봄-신청-위치

국민카드의 째깍악어 아이돌봄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서비스 > 생활대금납부 > K-Bill 구독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K-Bill 구독 서비스 메뉴에서 ‘생활’ 항목을 선택한 다음, ‘째깍악어’를 선택해줍니다. 이 곳을 통해 옵션(주 1회 / 주 2회 / 주 3회)을 선택 후 국민카드의 째깍악어 아이돌봄 구독 서비스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