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 혜택 및 등록 방법

국민카드에서 제공하는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등록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카드의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는 본인명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소유 고객이라면, 웹사이트 등에서 본인확인인증이 가능합니다.

온/오프라인에서 회원가입 또는 비밀번호 찾기 등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국민 카드 본인 확인

국민카드-카드본인확인-등록-위치

국민카드의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서비스 > 편의서비스 > 알림 안심 서비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국민카드 알림 안심 서비스 항목에서 ‘안심 서비스 > 카드본인확인서비스’로 들어간 다음, ‘홈페이지 인증카드 등록’을 통해 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곳을 통해 홈페이지 인증 조회나 변경, 해지를 하실 수 있고 본인확인 인증 내역을 조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하단에 위치한 ‘카드본인확인서비스 제한 신청’ 버튼을 통해 소지한 KB국민카드 정보를 이용한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인증 방법

  • 간편(앱카드) 인증

스마트폰에 등록된 앱카드를 이용하여 사전에 설정한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 일반(ARS) 인증

카드번호 8자리와 카드사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걸려오는 ARS에 카드비밀번호 2자리를 입력하여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 홈페이지 인증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보유카드에 대한 사전 신청 등록 후 신청기간(3~6개월) 동안 등록한 카드정보로 홈페이지에서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