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멤버스 카드 가입 대상 및 혜택 안내

기아 멤버스 카드에 대한 가입 대상과 신청 방법, 혜택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멤버스란, 첫 차가 주는 즐거움과 설레는 느낌은 그대로 유지하고 차에 대한 식어가는 애정을 회복시켜주는 기아 고객만을 위한 혜택입니다.

기아 멤버스 카드는 기아에서 제공하는 차량, 서비스를 구매, 보유하거나 고려중인 개인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Kia Members 카드

신차 구매시 기아 지점/대리점, 차량 구매 이후 또는 중고차 구매시 Auto Q에 방문,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아 멤버스 모바일 카드는 신차 매매 계약서 내 가입 동의시 자동 발급됩니다.

이외 고객은 Auto Q 및 기아멤버스 웹사이트에서 보유 차량 등록 및 기아 멤버스 회원 가입시 발급 가능합니다.

기아 멤버스 실물 카드의 경우 기아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THE K9, 스팅어 신차 구매 고객은 별도 실물 카드 신청
  • 모바일 카드는 최초 회원 가입시 자동 발급
  • 모바일 NFC 기능이 제한되어 실물 카드를 별도 신청한 경우 실물 카드 발급

모바일 제휴 카드는 ‘카카오 모바일 멤버십카드 / 삼성페이 모바일 멤버십카드 / 페이코 모바일 멤버십카드’가 있습니다.

혜택

종류혜택
Kia Members 카앤라이프몰전면 썬팅, 언더코팅, 자동차 용품 등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Kia Members 케어 프로그램카케어, 라이프 케어 등 생활 속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ia Members 8년 8회 기아 정기점검차량 구매 이후 최대 8년까지 매년 차량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ia Members 포인트 서비스차량 구매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주유나 외식, 쇼핑, 여가까지 포인트로 즐길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