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플렉스 제공 서비스 및 구독 혜택 안내

기아플렉스를 이용하게 될 경우 제공 서비스와 구독 혜택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플렉스 서비스 제공 대상은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취득일로부터 1년 이상)와 본인 명의 개인 및 법인 신용카드 소지자입니다.

참고로 기아플렉스의 기본 사용 기간은 30일이고 이후로는 자유로운 계약 해지가 가능합니다.

계약 해지일 기준일은 마지막 구독 찰야의 실제 반납일이며, 할인 금액을 제외한 잔여기간 계약에 대해 일할 정산됩니다.

기아플렉스 제공 서비스

  • 카 라이프 연계 서비스

전기차 충전 서비스 제공(전기차 대여한 경우에 한함)과 전국 제휴 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한 충전카드를 실물 대여합니다.

종류내용
옵션1EV 충전카드(무제한) 일정 비율을 선불로 지급 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옵션2EV 충전카드(후불제) 충전을 먼저 이용하고 일정기간 뒤에 사용한 충전량 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상품

기아플렉스 차량에 한하여 사용하실 수 있고 대여차량 계약과 동시에 시작/종료 및 중도 해지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한국전력 및 환경부의 전기차 충전요금 특례 변경에 따라 변경 요금은 사전 고지 후 변동됩니다.

  • 구독 혜택
종류내용
Monthly 패키지(교환형) 상품월(30일) 1회, 구독 차량 교환 가능(총 2대 이용 가능)
Monthly 구독(단독형) 상품선택 차량 지속 이용

기아플렉스를 이용하게 될 경우 추가 운전자 1인 등록이 가능하고 계약마다 1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제공 서비스 및 구독 혜택에 대해서는 기아플렉스 고객센터(1599-5642)를 통해 문의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기아플렉스 고객센터는 주말을 포함하여 08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