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EV 멤버스 가입 대상 및 혜택 안내

기아자동차에서 제공하는 EV 멤버스에 대한 가입 대상과 혜택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V 멤버스란, 충전에서부터 차량유지, 생활 속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언제 어디서나 EV만의 자유를 느낄 수 있는 기아 전기차 고객만을 위한 혜택입니다.

Kia EV Members 카드

기아의 EV 멤버스 카드는 기아 EV 차량을 구매 또는 보유하신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할 수 있고 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차 구매시 기아 지점 및 대리점
  • 차량 구매 이후, 중고차 구매시 Auto Q 방문
  • 모바일 전용 앱

모바일 카드의 경우 신차 매매 계약서 내 가입 동의시 자동 발급되며, 이외 고객은 Auto Q 및 기아멤버스 웹사이트에서 보유 차량 등록 및 기아 멤버스 회원 가입시 발급됩니다.

즉, 모바일 카드는 최초 회원 가입시 자동 발급되고 모바일 NFC 기능이 없어 충전 로밍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경우 실물 카드를 별도로 신청 가능합니다.

제공 혜택

종류혜택
충전 서비스구독형 충전 요금제, 충전 통합 로밍, 홈충전기, 온디맨드, E-pit 등 충전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인트 서비스차량 구매 및 제휴 서비스 사용 이력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충전 및 주유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8년 8회 기아 EV정기점검차량 구매 이후 최대 8년까지 매년 차량을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케어 프로그램카케어, 라이프 케어 등 생활 속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앤라이프몰다양한 차량관리 용품 및 서비스를 기아멤버스 회원을 위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