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카드 IBK스마트 할부 서비스 조건 및 신청 방법

기업카드에서 제공하는 IBK 스마트 할부 서비스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카드의 스마트 할부는 휴대폰을 낮은 수수료율의 신용카드 할부로 구매하고 할부기간 동안 매월 카드결제일에 할부대금과 할부 수수료를 함께 상환하는 서비스입니다.

IBK 스마트 할부 조건

기업카드의 스마트 할부 서비스는 체크카드 및 기업카드를 제외한 IBK기업은행 개인 BC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카드의 스마트 할부 서비스 가능 금액은 최소 20만 이상부터 최대 100만까지 1원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카드의 스마트 할부 서비스 기간은 24개월 또는 30개월, 그리고 36개월 이렇게 3가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월 상환 금액

기업카드의 스마트 할부 월 상환 금액은 ‘할부(분할)대금(할부신용구매대금/할부기간) + 할부수수료(연 5.0%)’입니다.

  • 할부 수수료 : 할부신용구매잔액 x 연 5.0% x 일수 / 365

1회차 할부 수수료는 사용일부터 카드대금 결제일까지이고 2회차부터는 실제 카드대금결제일 다음일부터 다음 카드대금 결제일까지 일수로 계산됩니다.

이용 및 신청 방법

기업카드의 스마트 할부 서비스는 KT 대리점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영업점 및 고객센터에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KT 대리점에서 신청할 경우 IBK기업은행 BC신용카드가 없다면, 우선 카드발급 완료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용횟수는 고객별 1회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고 스마트 할부 상환이 완료되면 상환 완료 다음 은행 영업일부터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기업카드의 스마트 할부 서비스는 카드 명의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달라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할부 이용 중에 중복으로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중인 스마트 할부 잔여 할부금 전액을 상환 후 상환일 다음 은행 영업일에 재신청해야 합니다.

참고로 스마트 할부 서비스 신청 및 취소는 KT 대리점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잔여 할부금액 일시 상환은 IBK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