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내맘대로 쁨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내맘대로 쁨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내맘대로 쁨 카드는 내가 원하는 모든 쁨을 위한 카드 상품으로, 연회비는 아래 표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전용12,000
국내외겸용12,000

하나카드의 내맘대로 쁨 카드 연회비는 제휴 연회비 선택시 ‘에듀/골프’는 20,000이고 ‘여행/케어’는 10,000입니다.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이 속한 카드 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되고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

내맘대로 쁨 카드 혜택

구분혜택
전 가맹점국내외 전 가맹점 0.5% 하나머니 적립
페이결제각종 페이결제 1.0% 하나머니 적립
쇼핑(쁨)신세계백화점, 홈쇼핑, 마트, 패션, 명품 5.0% 하나머니 적립
주유(쁨)SK, GS, S-Oil, 현대오일뱅크 5.0% 하나머니 적립
EV충전(쁨)EV충전 가맹점 20% 하나머니 적립

‘전 가맹점 / 페이결제’의 경우 전월 실적 및 월 적립한도 제한없이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페이결제 추가 적립의 경우 월 적립한도 5,000 하나머니, 총 적립한도 30,000 하나머니 한도로 제공됩니다.

쇼핑의 경우 지난달 50만 이상시 ‘쁨’ 서비스 월 통합 20,000 하나머니 한도로 제공됩니다.

‘주유 / EV 충전’의 경우 지난달 50만 이상시 ‘쁨’ 서비스 월 통합 20,000 하나머니 한도로 제공됩니다.

내맘대로 쁨 카드 발급 방법

하나카드의 내맘대로 쁨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내맘대로 쁨 카드’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하나카드의 내맘대로 쁨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