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지연이체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지연이체 서비스에 대한 신청 및 해지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의 지연이체는 전자금융으로 계좌 이체시 즉시 이체되지 않고 일정시간 이후에 이체가 실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신청 고객에 한하여 적용되고 고객이 지정한 시간(최소 3시간)이 경과한 다음, 도래하는 매시 정각부터 자금이체가 실행됩니다.

농협은행 지연이체

농협은행-지연이체-신청-위치

농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이체 > 지연이체’ 항목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 곳을 통해서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취소 또는 지연 이체 서비스를 관리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영업점 또는 스마트뱅킹을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하며, 텔레뱅킹 및 기업 인터넷뱅킹 이용 고객은 영업점을 통해서만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합니다.

이용 가능 시간

농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는 04시부터 19시까지 이용이 가능한데, 지연시간은 3~6시간 중 1시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지연이체 거래 신청 취소의 경우 실제 이체시간 30분 전까지 거래매체 및 영업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이용 안내

농협은행의 지연이체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별도의 지연이체 메뉴를 통해서만 이체 거래가 가능합니다.

지연이체 서비스 이용 도중, 즉시 이체를 원할 경우에는 지연이체 예외계좌 등록 후 즉시 이체 메뉴로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 지연이체 예외 계좌 등록은 이체거래 1일 전까지 지정(최대 30건)
  • 즉시 이체만 가능한 CMS 및 가상계좌는 지연이체 예외계좌 등록 후 거래
  • 1일 누적 100만 이내에서 지정하시면 즉시 이체 가능
  • 농협계좌로의 이체는 지연이체 예외 계좌 등록이 없어도 즉시 이체 가능

실제 이체시간 5분전까지 출금잔액(이체금액 + 수수료)이 있어야 이체가 실행되며, 잔액부족 등 이체 불능시 재처리 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