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대구은행에서 제공하는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유적립식인 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은 나에게 보너스를 선물하는 자유 적금 상품입니다.

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은 개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만든 보너스적금 조건

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 가입 금액은 월 1만 이상부터 20만 이내이고 계약 기간은 6개월 또는 1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추가 입금이 가능한데, 가입 금액을 포함하여, 매회 1,000 이상부터 월 20만 이내로 가능합니다.

계약 기간이율
6개월 이상 ~ 12개월 미만1.55%
12개월2.05%

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 이자지급 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이며, 우대이자율은 최고 연 0.8%를 제공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은 자동 재예치가 가능하며, 담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단, 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은 공동명의 신규가 불가하고 만기 앞당김 지급 및 일부 해지는 불가합니다.

내가만든 보너스적금 가입 방법

대구은행-금융상품몰-위치

대구은행의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몰’로 들어갑니다.

대구은행 금융상품몰 메뉴에서 ‘예금 > 목돈만들기’ 항목을 통해 ‘내가만든보너스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대구은행 인터넷뱅킹에 로그인 하신 다음,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가 만든 보너스 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