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 저축은행 예적금 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더케이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예적금을 담보로 하여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즉, 예적금 담보대출을 통해 예적금의 중도해지에 따른 이자 손해를 최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예적금 담보대출 조건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더케이 저축은행 예적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한도는 예적금 불입액의 95%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해당 예적금 만기일 이내입니다.

  • 대출 금리 : 담보 예적금 금리 + 1.5%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고 이자부과시기는 만기일 일괄 납부입니다.

참고로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대출 관련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예적금 담보대출 신청 방법

더케이-저축은행-예적금-담보대출-신청-위치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더케이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대출상품 > 상품공시 > 예적금담보 대출’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상담을 신청하거나,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더케이 저축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신청 시에는 예적금 증서와 거래 인감, 신분증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예적금 담보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더케이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