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저축은행 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드림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한 담보대출 상품으로, 아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개인사업자 및 법인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드림 저축은행 담보대출 조건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 한도는 유효담보가 범위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1년 이상 2년 이내입니다.

  • 대출 금리 : 연 5.0% ~ 9.5%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 금리는 담보물건 및 차주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입니다.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 상환 방법은 원금 및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또는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참고로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 중도상환 수수료는 연 2.0% 이내이고 5,000만 초과 신청 시에는 인지세가 발생합니다.

드림 저축은행 담보대출 신청 방법

드림-저축은행-담보대출-신청-위치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드림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상품공시실 > 대출상품 공시 > 담보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드림 저축은행의 담보대출에 대한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영업점을 통해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드림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