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안심주차 서비스 혜택 및 신청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안심주차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안심주차 서비스를 통해서는 개인 휴대폰번호 유출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안심주차 서비스는 신규 고객에게 주차카드와 케이스가 무료로 배송되며, 전국 24시간 어디서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카드는 신청 접수 후 일반우편으로 발송되며, 분실 및 훼손시 주차카드를 추가 신청하면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롯데카드 안심주차

롯데카드-안심주차-신청-위치

롯데카드의 안심주차 서비스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프리미엄 서비스 > 안심주차’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롯데카드의 안심주차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한 안심주차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의 안심주차 서비스는 롯데 신용카드와 휴대폰을 소지한 본인이 직접 신청이 가능하며, 체크/가족/법인 카드 회원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롯데카드의 안심주차 서비스는 월 900 이용 요금이 부과되는데, L.POINT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롯데카드의 안심주차 서비스는 발신자가 운전자(안심주차회원)의 주차카드에 표시된 안심주차 대표번호로 전화합니다.

이후 파킹콜이 진행되는데, ARS 안내 멘트에 따라 차량번호 중 숫자만 5자리 또는 6자리를 눌러줍니다.

모든 절차가 완료되시면 운전자(안심주차회원)가 지정한 휴대폰번호로 연결이 됩니다.

  • 발신자(호출자) 전화번호 표시
  • 통화연결 후 20초까지 통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