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인피니트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인피니트 상품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인피니트 서비스에는 제공 조건 및 한도 등이 적용되고 부가 서비스는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축소 및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항목연회비
VISA1,000,000

롯데카드의 인피니트 상품은 카드별로 연회비가 청구되며, 하이패스 신청 시에는 연회비가 추가됩니다.

인피니트 혜택

  • 스페셜 기프트 제공(연 1회)
구분혜택
입회 1년차듀퐁 50만 상품권 제공
입회 2년차 이후25~35만 상당 특급호텔 이용권 / 25만 상당 면세점 이용권(택 1)

입회 2년차 이상의 경우 해당 년차 12개월 내 인피니트 카드로 300만 이상 이용시 제공됩니다.

그리고 입회 2년차 이상인 경우에는 국내외 동반자 무료항공권 또는 좌석 승급 서비스와 택 1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참고로 법인 회원인 경우에는 실적 500만 이상 도달시 적용되며, VIP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1,500당 1마일 적립

가맹점에서 결제하신 금액의 매출 전표가 롯데카드로 접수된 이후 5영업일 안네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가족카드 이용금액에 대한 마일리지는 본인 회원에게 합산되어 적립되고 법인카드 회원은 연간 최대 30,000마일리지까지 적립됩니다.

  • 국내외 동반자 무료항공권 또는 좌석승급 서비스(택 1)

국내외 동반자 무료항공권은 본인 국내 및 국제선 비즈니스석 정상 구매시 제공됩니다.

국제선 퍼스트 클래스 좌석승급권은 본인 국제선 비즈니스석 정상 구매시 퍼스트클래스 좌석 승급권으로 제공됩니다.

  • 비자(Visa) 서비스

VISA INFINITE 등급의 국제 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VIS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피니트 발급 방법

롯데카드-프리미엄카드-발급-신청-위치

롯데카드의 인피니트 카드 상품을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프리미엄 카드’ 항목을 통해 ‘INFINITE’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발급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상담 및 심사가 통과될 경우에 한하여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