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핸드페이 등록 및 결제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핸드페이 서비스에 대한 등록 및 결게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핸드페이 서비스는 카드 없이 손바닥 정맥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결제하실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핸드페이 등록 방법

롯데카드의 핸드페이는 롯데카드 앱에서 본인 확인을 진행하신 다음, 손바닥 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번호등록 회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신분증 인증 후 휴대폰과 결제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본인확인 후 24시(자정)까지 가까운 등록처에서 바코드 인증을 해야하고 바코드 인증 완료 후 손바닥 정맥을 등록하시면 핸드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앱 외에도 롯데카드의 핸드페이 서비스는 카드센터에 방문하여 신분증과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롯데카드의 핸드페이 서비스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손바닥을 인증하시면 매우 간편하게 결제가 완료됩니다.

이용 안내

핸드페이 서비스는 회원 및 카드상태가 정상적으로 이용 불가능한 경우 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며, 결제 카드는 1개만 지정하여 등록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 정맥 인증이 10회 이상 연속하여 틀린 것으로 식별되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카드센터에서 본인 확인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페이 서비스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 유지 요청이 없을 경우 자동 해지되고 등록된 손바닥 정맥 정보가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롯데카드-핸드페이-위치

롯데카드의 핸드페이 서비스 정보 조회 및 변경은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고객센터 > 결제 서비스 > 핸드페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 하단에 위치한 ‘정보조회 변경’ 버튼을 눌러 롯데카드에 로그인 하신 다음, 등록된 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곳에서 ‘핸드페이 등록처 찾기’를 눌러 핸드페이 서비스 등록 지점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