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링크 원격 공조 제어 특징 및 이용 방법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원격 공조 기능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링크의 원격 공조 제어 기능을 통해 원격으로 차량의 에어컨이나 히터를 미리 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 앱을 통해 제공되는 원격 공조 제어 기능은 원격으로 차량의 실내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블루링크 원격 공조 제어

블루링크의 원격 공조 제어 기능은 블루링크 앱에서 공조 설정 후 ‘시동 켜기’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블루링크 ‘제어’ 항목에서 실내 온도와 시동 유지 시간, 성에 제거 및 열선(지원 차량에 한함), 시트 설정(지원 차량에 한함) 설정이 가능합니다.

공조 설정이 완료되면, 블루링크에서 ‘시동 켜기’ 버튼을 누르고 간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설정한 원격 제어 명령 전달이 완료됩니다.

유의 사항

원격 공조 제어 서비스는 버튼 시동 및 스마트키 시스템 사양에서 사용하실 수 있고 원격 시동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변속 레버 P단
  • 스마트키/스마트폰 앱을 통한 도어 잠김
  • 도어, 트렁크, 후드 닫힌 상태
  • 시동 중이 아닌 상태

주행 중이거나, 차량에 탑승한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에서는 안전을 위해 원격 공조 제어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원격 공조 제어 실행 후 스마트키로 문을 열고 탑승하면 일반 시동 모드로 전환되어 시동이 계속 유지됩니다.

만약, 스마트키가 없는 경우에는 설정한 시간 동안에만 시동이 유지됩니다.

와이퍼가 켜진 상태에서 시동을 껐다면, 원격 공제 제어 실행시 와이퍼가 작동할 수 있습니다.

시동 Off 후 일정시간 이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되고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되기 전까지 또는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된 후 3초 이내에는 원격 제어 서비스를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말 장치의 개조나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