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링크 원격 창문 제어 특징 및 이용 방법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원격 창문 제어 기능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격 창문 제어 기능을 통해 주차 후 창문이 닫았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도 주차장으로 돌아가지 않아도 됩니다.

간편하게 블루링크 앱으로 창문 닫기 기능을 실행하시면 되는데, 아무리 먼 곳에 주차해도 자동으로 창문이 닫힙니다.

블루링크 원격 창문 제어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 앱을 통해 제공되는 원격 창문 제어 기능은 원격으로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블루링크 앱에 접속하여 ‘제어’를 선택 후 ‘창문 열기’ 또는 ‘창문 닫기’ 버튼을 누릅니다.

이후 간편 비밀번호(PIN) 4가지를 입력하시게 되면, 원격 제어 명령 전달이 완료됩니다.

원격 창문 제어 서비스는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2열)’ 사양이 적용된 일부 차량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창문 열림 시에는 도난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항상 안전한 장소에서만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시동 Off 후 일정 시간 이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되고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되기 전까지 또는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된 후 3초 이내에는 원격 제어 서비스를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말 장치의 개조나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일시적인 통진 장애로 이용에 실패할 수 있고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