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링크 홈투카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홈투카 기능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링크의 홈투카 기능은 인공 지능 스피커를 통해 집에서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즉, 블루링크와 인공 지능 스피커를 연동하여 손쉽게 차량을 제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링크 홈투카

블루링크의 홈투카 기능은 인공 지능 스피커에 명령어를 말하면,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를 통해 원격 공조 제어나, 원격 문 잠김, 원격 비상듬 및 경적 제어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와 인공 지능 스피커 연동 설정을 진행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KT 기가지니 / SKT NUGU’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인공 지능 스피커에 차량 제어 명령어를 말하게 되면 ‘비밀번호를 말씀해주세요’라는 피드백이 나오는데, 간편 비밀번호 4가지를 말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공 지능 스피커에서 원격 제어 결과를 확인하고 해당 명령을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법인 차량으로 홈투카 기능을 이용할 경우 블루링크 앱에 현대자동차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기가지니와 NUGU 앱에 개인명의로 가입하여 차량을 연동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 공조 제어 실행시 공회전 규정 시간 준수를 위하여 시동 유지 시간이 2분으로 제한됩니다.

운격 문 열림은 지원되지 않고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되기 전까지 또는 원격 제어 명령이 수행된 후 3초 이내에는 원격 제어 서비스를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동 Off 후 일정시간 이내에만 서비스가 제공되고 단말 장치의 개조나 탈부착, 파손 및 정비 불량 등 기타 원인에 의해 단말 장치가 정상 작동 상태가 아닌 경우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통신 장애로 이용에 실패하실 수 있고 통신 음영 지역에서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변경되거나 추가 및 삭제될 수 있고 차종 및 단말 장치의 종류에 따라 서비스의 종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