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링크 SOS 긴급 출동 특징 및 이용 방법 안내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SOS 긴급 출동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링크의 SOS 긴급 출동은 도움이 필요할 경우 SOS 버튼을 눌러 112, 119, 보험사와 연계하여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SOS 긴급 출동

현대자동차 블루링크의 SOS 긴급 출동은 차량 사고와 같은 긴급 상황이 발생하면, SOS 버튼을 눌러 각종 사고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백이 전개되면 블루링크 긴급 구난 센터로 사고가 자동 접수되고 상담원이 차량 내장 전화를 통해 사고 상황을 파악하여 112, 119, 보험사 등에 출동을 요청합니다.

119와 112 신고는 고객, 상담원, 119(112)간 3자 통화로 동시에 연결되어 사고 위치 및 고객의 정보 확인시 상담원을 통해 신속하게 출동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내용
긴급 구난사고 및 자연재해 등으로 차량이 전복, 추락,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폭설 등에 갇혀 자력 주행이 불가능하여 구난이 필요할 경우 긴급 구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긴급 견인차량의 고장, 교통 사고 등으로 자력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견인을 개시한 곳으로부터 10km까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무료 견인 구간을 초과하는 경우 고객이 별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긴급 주유차량의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휘발유나 경유를 3리터까지 무료로 주유해 드립니다.

단, LPG 차량인 경우 긴급 주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현장 응급 조치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현장에서 조치 가능한 차량 고장에 대한 응급 조치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부품의 정비 및 교환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잠금 해제차량의 열쇠를 분실하였거나, 차량의 실내에 두고 차 문을 잠그신 경우 잠금 해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단, 트렁크 잠금 장치는 제외되고 차량 옵션에 따라 비용이 발생하거나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배터리 충전차량의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단, 배터리를 교환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타이어 교체타이어 펑크 또는 파손으로 인하여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차량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 타이어로 무료 교체해 드립니다.

단, 새 타이어로 교체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이용 안내

현대자동차의 블루링크에서 제공하는 SOS 긴급 출동 서비스의 경우 연 2회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블루링크 가입 차량 외 고객이 소유한 다른 차량 또는 가족 차량 등에서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 도로 및 교량 등 관련 법상 노상 출동 작업이 불가능한 지역에서는 긴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사교 견인, 문 잠김 해제, 타이어 교체, 긴급 주유, 배터리 충전은 고객의 희망에 따라 가입한 보험사나 제휴사인 하이카 서비스를 통해 제공해 드립니다.

보증 수리를 포함한 기타 항목의 경우 현대 긴급 출동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 경우 구입한 신차의 보증 내용 및 규약에 종속됩니다.

긴급 상황의 신속한 지원을 위해 긴급 상황이 아닌 정보 제공이나 길 안내 등의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