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부동산 임대료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 방법

편리하게 자동납부할 수 있는, 삼성카드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임대료 정기결제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의 부동산 임대료 정기결제 서비스는 주택 임대료나 오피스텔 임대료, 상가 임대료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인이 삼성카드 제휴 PG사를 통해 하위 가맹점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부동산 임대료 신청 방법

심성카드-부동산임대료-신청-위치

삼성카드의 부동산 임대료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정기결제 > 납부 > 부동산 임대료’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삼성카드의 부동산 임대료 정기결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에는 임대 부동산 주소를 검색하고 신청하게 되는데, 심사 대기 후 심사가 통과되면 카드를 선택하고 증빙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 삼성 개인 신용카드(가족카드 제외)로만 납부가 가능합니다.
  • 심사를 위해 부동산 임대차계약서,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합니다.
  • 심사 완료시, 발송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삼성카드의 부동산 임대료 정기결제 이용시, 임차인은 본인의 개인 신용카드로만 납부할 수 있고 가족 등 타인의 카드를 통한 납부는 불가합니다.

삼성카드의 부동산 임대료 정기결제 서비스로 납부한 신용카드 매출은 전월 실적 대상 및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할인 등 기타 모든 부가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참고로 이용 수수료(임대료의 1%)는 회원(임차인)이 부담해야 하며, 납부금액에 포함되어 이용 수수료가 결제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