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저축은행 하이론 EXPRESS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스타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하이론 EXPRESS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EXPRESS 대출 상품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하이론 EXPRESS 조건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익스프레스는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프리랜서 가운데 소득증빙이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아래 조건을 만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만 19세 이상 ~ 55세 이하
  • NICE 신용평점 515점 이상

단,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익스프레스는 ‘채무불이행자 / 채무과다자 / 연체대출금보유자 / 군 미필자(남성)’에 해당하는 경우 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익스프레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이상부터 최대 2,000만 이내인데, 한도는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결정됩니다.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익스프레스 대출 기간은 최소 12개월 이상부터 최대 60개월 이내인데, 자체 심사를 통해 1년 단위로 최장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6.7% ~ 최대 19.7%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익스프레스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입니다.

하이론 EXPRESS 신청 방법

스타-저축은행-하이론-Express-신청-위치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익스프레스 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스타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상품공시실 > 대출상품 공시 > 하이론 EXPRESS’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스타 저축은행의 하이론 익스프레스 대출 상품에 대한 상담을 신청하거나, 즉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