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신청 방법

신한카드로 도시가스요금을 편리하게 납부하는,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도시가스요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는 주택용 도시가스를 대상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납부 신청 후 신청내역 조회에서 최초 납부월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도시가스요금 신청 방법

신한카드-도시가스요금-신청-위치

신한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생활요금 > 도시가스요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서 신한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신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신청한 건을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가스사 공급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한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내역의 사용자 계약번호가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에 기재된 사용자 계약번호와 동일해야 합니다.

  • 미래엔 서해 에너지 자동이체 등록 시에는 반드시 사용자 계약번호 앞 9자리만 입력(마지막 4자리 ‘1001’ 제외)
  • 귀뚜라미 에너지 자동납부 등록 시에는 반드시 사용자 계약번호 앞 ‘0’을 제외하고 입력

신한카드의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이용 도중, 자동납부 중인 신용카드의 정지나 교체 발급 시 연체 방지를 위해 본인 명의의 다른 신용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납부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