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주택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

주택임대료(공공임대)를 편리하게 납부하는,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자동납부 서비스 가운데, 주택임대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주택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는 법인, BC카드를 제외한 개인 신용카드(본인, 가족) 또는 체크카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주택임대료 신청 방법

신한카드-주택임대료-신청-위치

신한카드의 주택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생활요금 > 주택임대료(공공임대)’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곳을 통해 신한카드의 주택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신청 내역을 조회하거나,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신한카드의 주택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 시, 최초 납부 가능월은 매월 10일까지 신청한 경우에는 당월 말이고 10일 이후 신청한 경우에는 다음달 말입니다.

참고로 자동납부 확정 다음날(영업일) 오전에 휴대폰으로 자동납부 신청 확인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자동납부를 변경한 경우에는 매달 10일 전까지 신청하시면 당월 자동납부되고 10일 이후 신청된 건은 다음달에 처음 납부됩니다.

신한카드의 주택임대료 자동납부 서비스를 신청한 카드가 정지나 해지되는 경우 주택임대료 연체를 방지하기 위해 다른 유효한 카드로 자동 승계되어 납부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