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플리 다양한 혜택 및 발급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플리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플리는 전 가맹점 혜택은 기본으로 제공되고 내 취향을 가득 담은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상품입니다.

구분연회비
국내 전용15,000
MasterCard18,000

신한카드의 플리는 가족 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참고로 후불 교통 기능은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플리 혜택

  • Daily 결제일 할인

국내 이용금액 최대 0.9% 결제일 할인 혜택과 해외 이용금액 0.5%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Daily 결제일 할인 혜택의 경우 전월 이용금액 조건 및 할인 한도 없이 제공됩니다.

  • Weekly 할인 쿠폰

신한플레이에서 플리 고객을 위해 매주 1회 할인 쿠폰(월 4회, 3천 쿠폰 1회, 1천 쿠폰 3회)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거래 시점 이용금액 5,000 이상인 거래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할인 쿠폰은 신한플레이를 통한 결제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되며, 국내 이용 거래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Monthly 단골 적립 서비스

My Pick 가맹점 월 3, 6, 9번째 이용 건에 대하여 마이 신한포인트 1,000점이 적립되는데, 월 최대 3회, 3,0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이용횟수는 일 1회, 거래시점 이용금액 5,000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참고로 Monthly 단골 적립 서비스와 Weekly 쿠폰 서비스의 경우 중복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플리 발급 방법

신한카드-신용카드-발급-위치

신한카드의 플리 카드 상품을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신한카드 플리’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통해 신한카드의 플리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플리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발급 방법 등을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