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피싱 안심 서비스 혜택 및 신청 방법

신한카드에서 제공하는 피싱 안심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의 피싱 안심은 피싱 차단의 완벽한 솔루션으로, 실시간 피싱 의심징후를 탐지하거나, 피싱 및 해킹 피해금액까지 보상합니다.

신한카드 피싱 안심

신한카드-피싱안심-신청-위치

신한카드의 피싱 안심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편의 > 안심 > 피싱안심’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신한카드의 피싱 안심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해지 또는 서비스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피싱 안심 서비스는 일반형(1인) 월 700, 프리미엄형(1인) 월 1,600, 패밀리형(최대 4인) 월 4,900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위 일반/프리미엄/패밀리형 이용료는 부가세 포함 가격이며, 매월 가입일에 자동 결제되어 청구됩니다.

제공 서비스

  • 보이스피싱 차단 서비스

피싱아이즈 앱을 통해 보이스피싱 의심 징후 발견시 실시간으로 금융사에 전송하여 보이스피싱 사기를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 보이스피싱 및 해킹 피해 보상

보이스피싱이나 해킹 등을 통한 금융사기 피해 발생시 보상 한도 내에서 실제 손해 비용을 보상합니다.

보상 서비스는 가입일 다음날 0시부터 효력이 발생되는데, 패밀리형 가입자가 등록한 구성원은 ‘피싱안심서비스 선물받기’ 절차 완료일 다음날 0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 금융 명의 보호 서비스

피싱 및 해킹으로 인한 고객 정보 유출 시 발생할 수 있는 명의 도용 피해를 사전에 막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