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정기예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신협에서 제공하는 정기예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과 가입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협의 정기예탁금은 목돈을 일정기간 동안 예치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거치식 예금 상품입니다.

신협의 정기예탁금은 제한 없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는데, 대면 채널 가입에 한하여 통장 발행이 가능합니다.

신협 정기예탁금 가입 조건

신협의 정기예탁금 가입 금액은 최저 10,000 이상이고 계약 기간은 5년 이하 년 또는 월 단위 선택이 가능합니다.

신협의 정기예탁금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지급식 또는 월 지급식이 있고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신협의 정기예탁금은 양도 및 담보 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초 계좌를 기준으로 최대 3회까지 감액 및 분할 인출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됩니다.

단, 신협의 정기예탁금은 자동 재예치가 불가하며, 이자 지급을 포함한 최종거래일 이후 10년이 경과하는 경우 휴면예금으로 편입됩니다.

신협 정기예탁금 가입 방법

신협-정기예탁금-가입-위치

신협의 정기예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협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예금 > 인터넷예탁 > 인터넷 예탁 계좌개설’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인터넷뱅킹에 로그인 후 가입을 진행할 수 있고 영업점 등 대면 채널을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기예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협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