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저축은행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스마트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만 19세 이상 본인명의 자동차 소유자 가운데, 아래 조건을 만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NICE 신용평점 351점 이상
  • 스마트 저축은행 내부 심사 기준 통과자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이상부터 최대 7,000만 이내인데, 일정 기준에 따라 대출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기간은 12개월 이상부터 60개월 이내인데, 거치기간은 6개월 이내입니다.

  • 대출 금리 : 최저 연 5.90% ~ 최대 연 19.96%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금리는 일정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입니다.

참고로 중도상환 수수료는 상환 금액의 2.0% 이내인데, 대출 사용 기간 3년 경과 시에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신청 방법

스마트-저축은행-애드론-자동차-담보대출-신청-위치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스마트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품공시실로 들어갑니다.

스마트 저축은행 상품공시실에서 ‘대출상품 > 애드론자동차담보대출’ 항목에서 ‘상담신청’ 버튼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신 다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신청’ 버튼을 통해 즉시, 스마트 저축은행의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을 인터넷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원초본, 인감증명서, 차량등록증, 기타 심사시 필요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애드론 자동차 담보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스마트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