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캐피탈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 특징 및 이용 방법

우리금융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은 분양권 소유 확인만으로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주택 담보대출의 복잡한 저당권 설정 절차를 생략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은 본인 및 공동명의 분양권(아파트 및 오피스텔, 분양가격 1억 이상) 소유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200만 ~ 10,000만
대출 금리연 17.4% ~ 19.9%
대출 기간12개월 ~ 84개월

고객의 신용점수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이자 납입일에 매월 이자를 납입해야 합니다.

취급 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2.0%이며, 연체시 연체이자율(대출금리 + 최대 3%, 법정최고금리 이내)이 부과됩니다.

이용 방법

우리금융 캐피탈의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리금융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다이렉트 대출센터 > 다이렉트 대출신청 > 인터넷대출 신청’ 항목을 통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통한 대출 신청이 진행되고 대출 심사 후 최종 승인건에 한하여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공동인증 대출 신청시 당인 대출이 가능하고 전화나 스마트폰 등을 통해 간편하며,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 신청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분양계약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무담보 New주택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우리금융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