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캐피탈 아파트 신용대출 특징 및 이용 방법

우리금융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아파트 신용대출은 아파트 보유자를 위한 담보 없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아파트 소유 확인만으로 우대 한도 및 금리 적용(본인 혹은 공동명의) 가능하고 주택담보대출의 복잡한 저당권 설정 절차를 생략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아파트 신용대출은 본인 및 공동명의 아파트 소유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 우량 아파트 대출 취급 불가시 주택 신용대출 상품으로 자동 전환되어 진행됩니다.

아파트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200만 ~ 20,000만
대출 금리연 17.5% ~ 19.9%
대출 기간12개월 ~ 84개월

고객의 신용점수 등에 따라 대출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이자 납입일에 매월 이자를 납입해야 합니다.

취급 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2.0%이며, 연체시 연체이자율(대출금리 + 3%, 법정최고금리 이내)이 부과됩니다.

이용 방법

우리금융 캐피탈의 아파트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688-0070’을 통해 상담을 진행합니다.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하고 한도 조회 및 신청 후 최종 승인건에 한하여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아파트 신용대출 신청시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부동산등기부등본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아파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우리금융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