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특징 및 이용 방법

우리금융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은 신용카드 사용 실적을 보유한 자를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은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1년 이상 사용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200만 ~ 5,000만
대출 금리연 17.4% ~ 19.9%
대출 기간12개월 ~ 84개월

고객의 신용점수 등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고 이자 납입일에 매월 이자를 납입해야 합니다.

취급 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2.0%이며, 연체시 연체이자율(대출금리 + 최대 3%, 법정최고금리 이내)이 부과됩니다.

이용 방법

우리금융 캐피탈의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을 신처하기 위해서는 우리금융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다이렉트 대출센터 > 다이렉트 대출신청 > 인터넷대출 신청’ 항목을 통해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출 상담 및 한도를 조회하고 본인인증을 통한 대출 신청시 대출 심사 후 최종 승인건에 한하여 대출금이 지급됩니다.

공동인증 대출 신청시 당일 대출이 가능하고 전화(1544-8600)나 스마트폰 등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리금융 캐피탈의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주민등록등본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우리금융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