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CD Plus 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CD Plus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의 CD Plus 예금은 예금보험료 면제에 따른 비용 절감으로 고객에게 고금리를 제공해 드립니다.

실물의 양도성예금증서 대신, 통장을 교부하여 정기 예금과 형식상 동일합니다.

우리은행의 CD Plus 예금은 제한없이 누구나 영업점을 통해 상담 후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CD Plus 예금 가입 조건

우리은행의 CD Plus 예금 가입 금액은 500만 이상 1만 단위로 선택할 수 있고 가입 기간은 1개월 이상부터 36개월 이내입니다.

우리은행의 CD Plus 예금 이율(금리)는 신규일 당시 고시된 기본이율이 적용되며, 별도 우대금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기 후 이율은 만기일에 고시하는 일반 정기적금의 만기 후 이율이 적용되며, 중도 해지가 불가합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으로, 만기(후) 또는 중도 해지 요청시 이자를 지급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지 않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불가한 CD Plus 예금은 계좌 분할 및 재예치가 불가합니다.

양도 및 담보 제공이 가능한데, 양도 및 양수시 양도인의 보유기간에 따라 해당하는 세금을 원천징수합니다.

계좌에 압류나 가압류, 질권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되고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 잔액 변동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CD Plus 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은 우리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