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에서 보험 가입하는 간편한 방법

내게 맞는 보험 상품을, 우리카드에서 보험 상품을 가입하는 방법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는 신용카드사인 금융기관 보험대리점으로, 보험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보험회사의 보험상품을 전화나 우편, 인터넷 등을 통해 모집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에서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은 ‘라이나생명 / AIA생명 / 동양생명 / 푸본현대생명 / ACE화재 / AIG손해보험 / 현대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카드 보험 가입 방법

우리카드-보험-가입-위치

우리카드를 통해 7종류 보험 회사 상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생활서비스 > 보험’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우리카드를 통해 가입할 수 있는 7종류 보험 회사만의 보험 상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 원하시는 보험 상품은 ‘상품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계약 해지 후 신계약 체결 시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갱신형 상품의 경우에는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보험 회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우리카드 보험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유선으로 가능하며, 보험센터 내방 문의는 불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