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캐피탈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특징 및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은 내 차는 그대로 타면서 특별 한도 및 금리 혜택까지 제공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차량(출고 10년 이내로 제한) 3개월 이상 소유자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저 100만 ~ 최대 1억
대출 금리연 4.9% ~ 16.9%
대출 기간12개월 ~ 120개월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고 연체시 연체이자율(약정이율+3%, 법정최고금리 이내)이 부과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데, 대출 실행일 기준 경과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3년 경과시 면제됩니다.

참고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이용시 하나 캐피탈 1순위 저당 설정이 되는데, 차량 시세의 최대 80% 설정됩니다.

근저당 설정 비용은 하나 캐피탈이, 근저당 해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고 대출금액 5,000만 초과시 인지세가 부과됩니다.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의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개인금융 >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항목으로 들어가 한도를 조회합니다.

대출 한도 확인 후 신청 정보를 입력하여 대출 신청을 진행하는데, 온라인으로 약정을 진행합니다.

제출한 정보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 후 결과 안내 및 온라인 저당설정을 진행되고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보다 자세한 원큐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하나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