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웰컴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은 방문 없이 전화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은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 대상, NICE 개인신용평점 300점 이상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 기간은 6개월 이상부터 7년 이내 6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10,000만 이내인데,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에 따라 대출 가능 금액이 차등 적용됩니다.

  • 대출 금리 : 연 5.9% ~ 연 19.9%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는 개인신용평점 및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이자납입방법은 매월 후취입니다.

참고로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은 취급 수수료 및 연장 수수료는 없고 대출취급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할 경우 2.0%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방법

웰컴-저축은행-직장인-신용대출-신청-위치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웰컴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공시 > 대출상품 > 전체대출상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에서 ‘직장인 신용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웰컴 저축은행의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ARS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웰컴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