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은행 드림 정기예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드림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은행의 드림 정기예금은 3개월마다 금리가 상승하는 1년제 정기예금 상품입니다.

첫 예치기간(신규 후 3개월) 경과 후 중도 해지시 3개월 단위 예치기간은 해당기간의 약정이율로 적용되어, 긴급히 자금이 필요할 경우에도 이자를 챙겨드립니다.

제일은행의 드림 정기예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하실 수 있는데, 모집한도 초과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드림 정기예금 가입 조건

제일은행의 드림 정기예금 가입 기간은 1년제이고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입니다.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이자지급식으로, 예치기간의 이자율은 가입시 확정되고 해지시까지 변하지 않습니다.

시장금리의 변동과 관계없이 매 3개월(이하 예치기간)마다 이율이 상승하고 적용되는 이자율은 이전 예치기간으로 소급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첫 3개월2.05%
두번째 3개월2.65%
세번째 3개월2.95%
네번째 3개월3.45%

예금자보호를 받고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드림 정기예금은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한 이율 보다 낮은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만기 해지를 포함하여 3회까지 분할 인출이 가능합니다. 단, 분할 인출 후 100만 미만인 경우 인출이 불가합니다.

드림 정기예금 가입 방법

제일은행-금융상품몰-위치

제일은행의 드림 정기예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적금 > 베스트상품 > 목돈굴리기’ 항목을 통해 ‘드림 정기예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바로상담’ 버튼을 통해 상담 후 영업점을 통해 제일은행의 드림 정기예금 가입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드림 정기예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