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LIKIT Eat 카드 혜택 및 발급 방법

롯데카드에서 제공하는 LOCA LIKIT Eat 카드 상품에 대한 혜택과 연회비 및 발급 신청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LOCA LIKIT Eat 카드는 음식점과 배달앱, 커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연회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항목연회비
Master10,000
Amex10,000
국내 전용10,000

롯데카드의 LOCA LIKIT Eat 카드 연회비는 카드별로 청구되고 하이패스 신청 가능 상품은 하이패스 선택시 연회비가 추가됩니다.

LOCA LIKIT Eat 카드 혜택

롯데카드의 로카 라이킷 잇 카드는 ‘음식점 / 배달앱 / 커피 /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지난달 이용금액 40만 이상시 4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할인 한도는 모든 혜택 통합 월 13,000 한도 내에서 제공합니다.

  • 음식점

음식점 6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음식점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 요기요 6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결제 건에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참고로 배달원 또는 가맹점 직접 결제 건인 경우에는 배달앱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커피

스타벅스와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그리고 폴바셋 6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백화점이나 할인점, 그리고 쇼핑몰 등에 입점한 매장인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멤버십

쿠팡 로켓와우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6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LOCA LIKIT Eat 카드 발급 방법

롯데카드-신용카드-발급-신청-위치

롯데카드의 로카 라이킷 잇 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신청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LOCA LIKIT Eat’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롯데카드의 로카 라이킷 잇 카드 발급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