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은행 양도성 예금증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양도성 예금증서(CD)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은행의 양도성 예금증서는 예금 이자가 미리 계산되어 할인식으로 발행됩니다.

그리고 증서의 교부만으로도 제3자에게 양도 가능한 예금 증서로, 단기 자금 운용에 적합한 무기명식 증서입니다.

제일은행의 양도성 예금증서는 개인이나 법인, 단체 등 제한없이 누구나 가입(발행)할 수 있습니다.

양도성예금증서(CD) 가입 조건

제일은행의 양도성 예금증서 가입 기간은 30일 이상부터 365일 이내 일 단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일은행의 양도성 예금증서 가입 금액은 할인매출액 기준 1,000만 이상이고 발행 형식은 할인발행입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30일연 2.50%
91일연 2.65%
180일연 2.95%
365일연 3.35%

예금자보호를 받지 않는 양도성 예금증서는 중도 해지가 불가한데, 자금 필요시 수시로 유통시장에 매각하여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양도성예금증서(CD) 가입 방법

제일은행의 양도성 예금증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제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제일은행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예/적금 > 베스트상품 > 목돈굴리기’ 항목을 통해 ‘양도성예금증서(CD)’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바로상담’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서 상담 후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양도성예금증서(CD)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