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Kia 앱 특징 알아두자

MyKia 앱에 대한 특징부터 설치 방법 및 다양한 혜택 등을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만의 새로운 모빌리티 라이프, MyKia 앱은 내 차 관리를 위한 필수 앱으로, 기아 자동차 이용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My Kia 앱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따라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를 통해 설치 및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MyKia 앱

  • 나만의 꼼꼼한 개인비서, 더욱 강화된 개인화 서비스

MyKia 앱은 날씨와 차량 상태를 포함 사용자 데이터 기반 개인 맞춤형 화면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차량 운행 전 차량 상태 및 실시간 날씨 데이터를, 차량 운행 후 안전운전 점수 및 운전 습관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MyKia는 정기점검, 보증 및 리콜 정보까지 꼼꼼하게 챙겨주고 가까운 정비소 검색 및 손쉬운 예약을 도와줍니다.

  • 더욱 똑똑해진 차계부로, 스마트하고 편리한 차량 관리

정비 이력 확인, 소모품 관리, 주유/EV충전 내역, 자동차 할부 정보 등 내 차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한눈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항목별, 월별 리포트를 통해 지출 내역을 점검하고 전월과 비교하여 소비 습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유 및 EV 충전 내역, 정비 내역은 데이터 및 포인트 연계를 통한 자동입력으로 수기 입력의 번거로움을 덜고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 EVerything for EV, EV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

기아 EV 멤버스 가입 하나로 충전 걱정을 끝낼 수 있는데, 충전 로밍 서비스와 구독형 충전 요금제, 이 모든 것을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EV 멤버스 혜택까지, EV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합니다.

MyKia에서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적립이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기아 EV 멤버스만의 특별한 가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 기아 온라인 통합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MyKia에 가입한 하나의 ID로 기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아 디지털 키와 Kia. Connect 등 일부 서비스의 경우 별도 서비스 가입 및 이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