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케이뱅크에서 제공하는 코드K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드로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케이뱅크의 코드K 자유적금은 가입하면 바로 금리 혜택이 제공됩니다.

복잡한 우대 조건 없이 정말 간단하게 제공되며, 이벤트를 진행하시게 되면 추가 금리도 제공합니다.

목돈모으기(적립식예금) 상품인 케이뱅크의 코드K 자유적금은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1인 최대 3계좌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조건

케이뱅크의 코드K 자유적금 가입 기간은 ‘6개월 / 12개월 / 24개월 / 36개월’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의 코드K 자유적금 가입 금액은 매월 1만 이상부터 30만 이내이고 이자지급방법은 만기 일시지급식입니다.

가입 기간이율(금리)
6개월2.30%
12개월2.60%
24개월2.80%
36개월3.00%

우대코드 입력시 만기해지 계좌에 한하여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우대코드는 케이뱅크 이벤트 또는 제휴사 이벤트 진행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한 코드K 자유적금은 부분 인출이 2회 가능합니다.

단, 부분인출시 중도해지 금리가 적용되고 최초 입금액 및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한 금액은 부분인출이 불가합니다.

만기 시에는 자동 해지 처리되어 연결 계좌로 입금되는데, 자동 해지가 불가한 경우 해지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당일에는 잔액 변동이 불가하고 압류나 가압류, 질권 설정 등이 등록될 경우 원금 및 이자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코드K 자유적금 가입 방법

케이뱅크-예금-적금-가입-위치

케이뱅크의 코드K 자유적금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 메뉴에서 ‘상품가입 > 예금 적금’ 항목으로 들어가 ‘코드K 자유적금’을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적금 가입하기’ 버튼을 통해 가입을 진행할 수 있고 코드K 자유적금은 양도는 불가하나, 상속에 의한 명의변경은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코드K 자유적금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케이뱅크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