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은행 회전식 퍼스트 정기예금 가입 조건 및 방법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퍼스트 정기예금(회전식) 상품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 시점에 회전기간을 설정한 후 중도해지 시에도 회전기간별로 그에 상응하는 예치기간별 예금 금리를 지급하는 중도해지 파괴 상품입니다.

특히, 매 회전일마다 실제금리에 복리계산으로 더 높은 수익이 가능하고 이자지급방법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

재일은행의 회전식 퍼스트 정기예금은 제한없이 누구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퍼스트 정기예금(회전식) 가입 조건

제일은행의 회전식 퍼스트 정기예금 가입 기간은 1개월 이상부터 5년 이내인데, 회전기간의 배수가 되는 월 단위로 가입합니다.

제일은행의 회전식 퍼스트 정기예금 가입 금액은 100만 이상부터 제한이 없습니다.

회전 방식은 ‘1개월 회전식 / 3개월 회전식 / 6개월 회전식’ 중 선택 가능하고 이자지급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자지급식 : 회전기간마다(1, 3, 6개월) 이자 지급
  • 이자복리식 : 회전기간마다(1, 3, 6개월) 이자복리 계산 후 해약시 지급
가입 기간이율(금리)
1개월 이상 5년(1개월 회전식)연 2.50%
1개월 이상 5년(3개월 회전식)연 2.60%
1개월 이상 5년(6개월 회전식)연 2.75%

회전일(매 회전기간의 가입 응당일)마다 1/3/6개월제 회전식 고시이율을 기준으로 변경 적용합니다.

즉, 매 회전일마다 약정이율 변경 적용되고 만기 전 해지할 경우 약정한 이율보다 낮은 중도해지 이율이 적용됩니다.

예금자보호를 받는 회전식 퍼스트 정기예금은 비과세 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퍼스트 정기예금(회전식) 상품에 대한 가입 조건 및 가입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제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