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저축은행 아파트 담보대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푸른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소유한 아파트를 담보로 신속하게 자금을 대출해드리며, 아파트 구입자금 대출도 가능합니다.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은 보유한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을 받고자 하는 경우 또는 아파트 구입자금이 부족한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조건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 한도는 국민은행 시세의 80% 이내인데, 개인 및 사업자, 지역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 기간은 10년 이내인데, 1년 이내는 고정 금리이고 1년 초과시 최초 1년은 고정금리이고 이후 3개월 단위로 변동금리입니다.

  • 대출 금리 : 연 5.0% ~ 12.0%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 상환 방법은 대출 기간에 따라 5년 이내는 만기 일시상환 방식, 5년 초과는 원금 균등분할(1년 거치 가능) 방식입니다.

참고로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2%입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 방법

푸른-저축은행-아파트-담보대출-신청-위치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푸른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금융상품몰 > 대출상품 > 담보대출 > 아파트담보대출’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대출상담 신청’ 버튼을 눌러 상담 신청하고 영업점을 통해 상담 후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푸른 저축은행의 아파트 담보대출 신청 시에는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과 부동산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실명증표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푸른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