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BC 혜택 및 발급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BC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BC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쓰는 하나멤버스 신용카드로, 연회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연회비
국내전용8,000

연회비는 카드 발급일(발급 첫해에는 카드 사용 등록일)이 속한 카드 이용기간의 첫 결제일에 청구됩니다.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BC 혜택

  • 하나머니 서비스

일 적립 서비스(Daily)로 이용할 때마다 매일매일 적립되는 혜택을 제공하는데, 월 적립 서비스 특화 가맹점은 제외됩니다.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일 적립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적립 내용은 이용금액의 0.5%가 적립됩니다.

월 적립 서비스(Monthly)는 월 이용금액에 따라 한번에 적립되는 혜택으로,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아래 표와 같이 제공됩니다.

적립 대상적립 내용적립 한도
온라인쇼핑이번달 합산 이용금액이 10만이 될 때마다 5,000 하나머니 적립월 최대 1만 하나머니
통신/교통/자동이체이번달 합산 이용금액이 10만이 될 때마다 5,000 하나머니 적립월 최대 1만 하나머니
  • TOP포인트 적립 서비스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빨간날(일요일 / 공휴일) 적립되는 특별한 혜택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항목내용
적립 대상월 적립 서비스 특화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적립 내용빨간날 이용금액의 0.5% 적립
적립 한도적립 한도 없음
  • 리프레시 서비스

지난달 실적 30만 이상시 하나은행 결제계좌 이용고객에 한하여 월 1회 커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 커피빈’을 대상으로 4,000 이상 결제시 4,000 청구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합니다.

  • 아파트관리비 서비스

지난달 실적 60만 이상시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10만 이상) 결제에 대해 월 1회 5,00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BC 발급 방법

하나카드의 하나멤버스 1큐 카드 데일리 BC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카드 > 카드안내 > 신용카드’ 항목을 통해 ‘하나멤버스 1Q 카드 Daily BC’를 선택합니다.

이 곳에서 ‘카드신청’ 버튼을 통해 하나멤버스 원큐 데일리 BC 발급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