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스마트쇼핑안심 혜택 및 해지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스마트쇼핑안심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해지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스마트 쇼핑안심 서비스는 온라인 상에서 발생될 수 있는 나의 개인정보 유출을 원천적으로 차단합니다.

이를 통해 발생 가능한 피해를 예방하고 명의 보호 서비스, 물품 보상 보증까지 제공합니다.

하나카드 스마트 쇼핑안심 혜택

  • 가상 전화번호

쇼핑몰이나 택배회사 등 가상번호를 사용하여 스팸 및 피싱 등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 전화번호 사용가능 기간은 15일입니다.

  • 인터넷명의 보호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발생시 SMS 및 이메일 알림을 제공하여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구매물품손상보증

하나카드 구매 물품의 파손 및 도난을 보상하는데, 건당 최대 100만이고 연간 최대 500만 한도 이내입니다.

신청 및 해지 방법

하나카드의 스마트 쇼핑안심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하나카드 서비스 앱을 통해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의 스마트 쇼핑안심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로, 월 2,000 이용 요금이 부과되며, 하나카드 앱 기반으로 NICE 평가정보와 제휴하여 제공됩니다.

하나카드-스마트쇼핑안심-신청-해지-위치

하나카드의 스마트쇼핑안심 서비스를 해지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구독 > 스마트쇼핑안심’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스마트 쇼핑안심 서비스를 해지하실 수 있으며, 신청 및 이용 중인 내용을 조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