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휴대폰케어 서비스 혜택 및 신청 방법

하나카드에서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가운데, 휴대폰케어 서비스에 대한 혜택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카드의 휴대폰케어 서비스는 휴대폰 고장 수리 보상과 개인정보 명의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990/월’ 이용료가 발생합니다.

하나카드 휴대폰케어 혜택

  • 휴대폰 고장 수리 보상

하나카드의 휴대폰케어 서비스 휴대폰 고장 수리 보상의 경우 구입 일자, 휴대폰 기종 무관한 휴대폰 고장 수리를 보상합니다.

항목내용
보상 기간가입 92일 이후부터 보상 적용
보상 한도사고당 최대 10만/연간 최대 10만(단, 자기부담금 사고당 3만, 최대 수령 가능액 7만)
  • 명의 보호 서비스

하나카드의 휴대폰케어 서비스 명의 보호 서비스는 인증 모드 설정, 본인인증 발생 알림, 발생한 인증 조회를 제공합니다.

하나카드 휴대폰케어 신청 방법

하나카드-휴대폰케어-서비스-신청-위치

하나카드의 휴대폰케어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메뉴에서 ‘라이프 > 구독 > 휴대폰케어’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을 통해 하나카드의 휴대폰케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조회 및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하나카드의 휴대폰케어 서비스는 가입 신청 후 별도의 해지 요청이 없으면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가입 후 31일이 경과되면, 매월 7~21일 사이에 990 요금이 자동 승인되며,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정보를 변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