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캐피탈 행복아파트론 특징 및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에서 제공하는 행복아파트론 대출 상품에 대한 특징 및 이용 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행복아파틀노은 무담보 및 무설정 아파트 소유자를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하나 캐피탈의 행복아파트론은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을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 행복아파트론

항목조건
대출 한도최대 1억
(최저 300만)
대출 금리연 5.9% ~ 16.9%
대출 기간12개월 ~ 120개월
상환 방법–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
– 만기 일시상환 방식

상환 방법 중 만기 일시상환 방식의 경우 대출 신청금액 1억 이상 및 내부 기준 충족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캐피탈의 행복아파트론 이자부과시기는 매월 후취이고 연체시 연체이자율(약정이율+3%, 법정최고금리 이내)이 부과됩니다.

이용 방법

하나 캐피탈의 행복아파트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나 캐피탈 홈페이지 메뉴에서 ‘개인금융 > 행복아파트론’ 항목으로 들어가 ‘대출신청’ 버튼을 통해 신청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없이 한도 조회가 가능하고 온라인으로 약정을 진행하게 됩니다.

제출한 정보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 후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최종 승인건에 한해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보다 자세한 행복아파트론 대출 상품에 대한 유의 사항 등은 하나 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