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저축은행 EF-G론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한성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EF-G론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은 소득증빙이 가능한 청장년을 위한 무담보 및 무보증인 신용대출입니다.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은 만 19세 이상부터 만 39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아래 조건을 만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 NICE 신용평점 600점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 신용상태가 양호하며, 신용평가 시스템에 의해 대출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EF-G론 조건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 대출 한도는 고객 신용도에 따라 최대 1,000만 이내까지 가능합니다.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 대출 기간은 1년 이하인데, 거래 및 신용상태 양호시 대출일로부터 1년 단위로 5년까지 자동연장이 가능합니다.

  • 대출 금리 : 연 13.0% ~ 19.0%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 고정금리이며, 고객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상환 방법은 종합통장대출 방식입니다.

참고로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은 기타수수료 및 인지비용 부담이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습니다.

EF-G론 신청 방법

한성-저축은행-EF-G론-신청-위치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한성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좌측에 위치한 ‘대출상품’을 선택합니다.

한성 저축은행 대출상품에서 ‘신용대출’ 항목을 통해 ‘EF-G론(신용대출’을 선택하시고 ‘대출신청’ 버튼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한성 저축은행의 EF-G론 신청 시에는 신분증 사본과 주민등록초본, 재직증명서, 급여거래내역 등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EF-G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한성 저축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