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에서 제공하는 ‘암보호 서비스(Cancer Protection System)’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의 암보호 서비스는 아래 대상 상품을 가입하고 유효한 계약의 피보험자(주된 보험대상자)를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2.0 무배당
-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 2.0(갱신형) 무배당
- 한화생명 간편가입 시그니처 암보험 2.0(갱신형) 무배당
청약시 암보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동의서를 제출한 피보험자에 한하여 제휴업체가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을 신청해야 합니다.
청약 후 암보호 서비스 제공에 미동의한 경우 미동의 시점부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이후 보험 계약기간 동안 서비스 재신청은 불가합니다.
한화생명 ‘암보호 서비스’
월납 보험료 5만 미만인 경우 최초 계약일로부터 2년까지, 5만 이상인 경우 최초 계약일로부터 주계약 보험료 납입기간까지 제공됩니다.
단, 암보호 서비스 제공기간 내에 암 진단을 받은 경우 서비스 제공기간은 ‘암 진단일로부터 2년까지’로 하고 이후 서비스 제공이 중지됩니다.
월납 보험료는 주계약 및 특약의 4회차 합산 보험료 기준이고 보험가입금액 감액 등 계약내용 변경시 변경된 기준을 따릅니다.
암보호 서비스는 제휴업체인 ‘Need Inc’에서 제공하고 이용을 위해서는 ‘Need’ 앱 설치 및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의사의 진료나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제공 혜택
맞춤형 암 검진 플래닝으로, 건강 데이터 수집 및 자가진단을 위한 설문 제공, 자가진단 결과를 토대로 한 맞춤형 암 건진 항목 안내, 주변 암검진센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 재발 장지를 위한 암 건진 플래닝과 검진결과 저장과 조회 및 관리, 전담 초기대응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담 초기대응팀의 경우 검진결과 이상소견 보고시 상담 및 지원되는데, 비의료적 상담으로, 서비스 이용 및 치료 여정 등에 관한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