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스포티지 ‘모니터링 팩’ 옵션 안내

기아의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에서 제공하는 ‘모니터링 팩’ 옵션에 대한 구성 및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3년식 스포티지 차량의 모니터링 팩은 ‘프레스티지 / 노블레스(그래비티 포함) / 시그니처(그래비티 포함)’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프레스티지 : 가솔린 110만 / 디젤 140만
  • 노블레스(그래비티 포함) : 가솔린 70만 / 디젤 100만
  • 시그니처(그래비티 포함) : 가솔린 70만 / 디젤 100만

모니터링 팩은 ‘서라운드뷰 모니터 / 전방 주차거리 경고 /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전자식 변속 다이얼 / 패들 쉬프트 / 후측방 모니터 / 리모트 360도 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년식 스포티지 ‘모니터링 팩’ 옵션

기아-23년식-스포티지-서라운드뷰-모니터
서라운드뷰 모니터

서라운드뷰 모니터 기능의 경우 안전한 주차를 위해 차량 주변의 상황을 영상으로 보여줍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전방-주차거리-경고
전방 주차거리 경고

차량이 전진할때 차량 전방 초음파 센서로부터 일정 거리 이내에 있는 사람, 동물 또는 물체와의 거리를 감지하여 표시등 또는 경고음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주차 안전 기능입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후방-주차-충돌방지-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후진 중 후방 보행자 또는 물체와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경고를 해주고 경고 후에도 충돌 위험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제동을 도와줍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전자식-변속-다이얼
전자식 변속 다이얼

정교한 디테일의 다이얼 타입 전자식 변속기를 적용하여 편안한 그립감과 고급감을 제공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패들-쉬프트
패들 쉬프트

패들 쉬프트 기능의 경우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지 않고 변속할 수 있는 변속 장치입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후측방-모니터
후측방 모니터

방향지시등 조작시 안전한 차로 변경을 위해 후측방 상황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 해당 사양은 슈퍼비전 클러스터(12.3인치 풀사이즈 컬러 TFT LCD) 선택시 적용됩니다.
기아-23년식-스포티지-리모트-360도-뷰
리모트 360도 뷰(내 차 주변 영상)

운전자가 멀리 떨어진 상황에서도 스마트폰의 Kia Connect 앱을 통해 원격으로 차량 주변 상황 및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Leave a Comment